[박지성 몸푸는 영상] 박지성 경기 전 몸푸는 영상 입니다

 

맨유 노리치 박주영 박지성 주장 일본반응 박지성 어시스트 퍼거슨 표정 베르바토프 루니 이청용 이천수 에브라 메시 기성용 박지성 스페셜 박지성 주장 박지성 생일 맨유 아약스 이동국 호날두 맨유 퍼디난드

박지성 선수 주장완장 찬 모습이 멋있네요....
화이팅입니다...^^
 

맨유 아약스전 경기전 몸푸는 영상입니다 .

웬지 포스가 느껴지네요

이제는 고참으로서 목을 다하고 있는 느낌 !




맨유 노리치 박주영 박지성 주장 일본반응 박지성 어시스트 퍼거슨 표정 베르바토프 루니 이청용 이천수 에브라 메시 기성용 박지성 스페셜 박지성 주장 박지성 생일 맨유 아약스 이동국 호날두 맨유 퍼디난드

무료다운로드 중복쿠폰 받으시고 아래(☞) 클릭하시면 무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무료 다운로드 중복쿠폰 100,000패킷 받기


프리미어리그 & UFC 무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피디팝 즐기기

피디팝 안드로이드 어플 1.05 다운로드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

[에브라 vs 수아레즈 신경전] 레즈더비 역사에 남을 명장면

 

 <앵커 멘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브라가 지난해 10월 자신에게 인종 차별 발언을 한

리버풀의 수아레스와 다시 만났는데 팽팽한 신경전이 이어졌습니다.

손기성 기자입니다.

<리포트>

에브라는 경기전 화해의 의미로 수아레스에게 악수를 건넸습니다.

하지만 수아레스는 눈도 마주치지 않은 채 에브라를 지나쳤습니다.

이를 지켜본 퍼디난드가 다시 수아레스의 악수를 거부하면서 경기는 험악한 분위기속에서 시작됐습니다.

팽팽한 긴장감이 가득했던 경기에선 루니가 2골을 폭발시킨 맨유가 2대 1의 승리를 거두고 리그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에브라는 경기후 의도적으로 수아레스를 자극하는 세리머니를 펼쳐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몰고 갔습니다.

<인터뷰> 퍼거슨(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 : "두 클럽의 역사를 볼때 오늘 수아레스가 한 행동은 폭동을 유발할 수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박지성은 출전 기회를 잡지 못했습니다.

 


 

 

 

 

 

수아레즈 멘탈쓰레기네~~~~

퍼디낸드 악수 안해주네...ㅋㅋㅋ

 

 




P 서재민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

맨유는 한국시간으로 6일 새벽 홈구장인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첼시와 '2011/1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를 치러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맨유는 한국시간으로 6일 새벽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린 2011~201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첼시 원정 경기에서 조니 에반스의 자책골을 포함해 먼저 3골을 내줬지만 페널티킥 2골을 기록한 웨인 루니와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의 천금 같은 동점골에 힘입어 3-3으로 비겼다.

4무(17승3패)째를 기록한 맨유는 승점 55점을 기록하며 리그 2위를 유지했다. 리그 선두 맨체스터 시티(18승3무3패·승점57)와 승점 차는 2점이다.

첼시는 12승7무5패(승점 43)로 4위를 지키며 3위 토트넘 홋스퍼(15승4무4패·승점49)를 승점 6점 차로 추격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최근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1골 1도움)를 기록한 박지성은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경기를 맞았다.

3-3 동점이던 후반 40분 웰벡과 교체 투입하며 그라운드를 밟았다.

이로써 맨유 통산 200경기 금자탑을 세운 박지성은 짧은 출전 시간 동안 열심히 뛰었으며 공격 포인트는 기록하지 못했다. 올 시즌 맨유가 치른 34경기 가운데 23경기(리그15, 칼링컵3, FA컵1 챔피언스리그4)에 출전한 박지성은 3골(리그3) 6도움(리그3 칼링컵3)을 기록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날 맨유는 경기 초반 우세한 경기를 펼쳤다.

그러나 전반 35분 에반스의 몸에 맞는 자책골로 첼시에 선제골을 내주며 흔들렸다. 0-1로 전반을 마친 맨유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후안 마타에게 왼발 논스톱 발리 슈팅을 내준 뒤 후반 5분 다비드 루이스에게 헤딩 추가골을 허용하며 0-3으로 끌려갔다. 패색이 짙던 맨유는 후반 12분과 23분 파트리스 에브라와 대니 웰벡이 얻어 낸 페널티킥을 루니가 모두 골로 연결하며 2-3으로 맹추격했다.

기세가 오른 맨유는 후반 38분 에르난데스의 극적인 헤딩 결승골로 동점을 만들었다.

이후 두 팀은 공방전을 펼쳤지만 더 이상 골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아 참!

주심인 하워드 웹!!

한 박자 늦은 판정과 맨유에게 불리한 판정을 하는듯 보였고,

첼시에게는 PK판정을..........

 

전반전에 맨유에게 주어질 명백한 PK를 주지 않았고,

만약 PK를 줬다면 맨우는 경기를 쉽게 풀어 나갈 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그 이후, 첼시의 행운에 골이 들어가면서 맨유는 끌려가기 시작합니다.

이에 보상이라도 하듯 후반에 맨유에게 PK를 주네요...ㅋㅋㅋ

 

첼시 감독인 안드레 비야스 보아스는 "첫 번째는 명백한 PK였다.

두 번째는 정말로, 정말로 미심쩍은 판정이다."라 면서,

"웹이 전반전에 있었던 장면에 대한 보상으로 그런 판정을 내렸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것은 정말로 잘못된 판정이다,"라고 했다.

 

역시 명경기에는 심판의 존재가 돋보여야 하나 봅니다.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영상보기

피디팝 무료다운로드 중복쿠폰 100,000패킷으로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바로가기

0019-3232-6699-4589

0019-4463-5677-6321


P 서재민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



"맨유 : 첼시" 박지성  맨유홈피에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맨유 통산 200경기 출전

박지성이 맨유홈피
메인을 장식.

박지성은 2월 4일(
한국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홈페이지 메인을 장식해 첼시전에 대한
각오를 드러냈다고 합니다.


박지성은 5일 첼시전을 앞두고 가진 맨유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시즌에 대해 "부상이 많았던 시즌이었다"며 "하지만 우리는 계속 잘해왔고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이것은 우리의 스쿼드가 매우 강하다는 것과 더불어 이같은
문제에 잘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자평.



박지성은 "모든 선수들이 뛰어난 정신력을 갖고 있다. 많은 부상이 있더라도 충분히 이같은 상황을 돌파해 나갈 수 있다"며 "부상 선수들이 복귀하면 리그 우승을 위해 도움을 줄 것이다. 팀을 더 강하게 해줄 것"이라고 말해 리그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팀 전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함께
맨시티와의 선두 경쟁도 이겨낼 수 있음을 표현.




박지성은 첼시전에 대해 "리그 순위표에서 우승과는 거리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첼시는 우승 경쟁상대로 배재할 수 없다. 첼시는 우리가 우승을 차지하는 데 있어서 분명 경쟁자다"며 맨유와 첼시 간 점수 차가 꽤 많이 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첼시는 시즌 종료까지 포기하지 않고 계속 싸울 것이다"고
계를 늦추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지성이 이번 첼시전에 출전하면 맨유 통산 200번째 경기.

맨유는 5일 첼시와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된다. 박지성이 경기에 나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진출 아시아 선수 중
가장 많은 출장 기록의 위엄을 자축할 수 있을 지 주목되네요.



프리미어리그 고화질 영상보기

피디팝 무료다운로드 중복쿠폰 100,000패킷으로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바로가기

0019-3232-6699-4589

0019-4463-5677-6321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

1일 맨체스터 올드트래퍼드에서 열린 맨유와 스토크시티와의 2011-2012 정규리그 23라운드 홈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만 2골을 뽑아 2:0으로 스토크시티에 승리. 맨유VS스토크시티 2:0 박지성 선발출전 시즌 6호 도움 평점 7점 에르난데스, 베르바토프 골 기록 맨시티와 에버튼 경기는 0:1 맨시티는 에버튼에 패하면서 맨유와 맨시티는 승점 동률을 이루었다.


피디팝 무료다운로드 중복쿠폰 100,000패킷으로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바로가기

0019-3232-6699-4589

0019-4463-5677-6321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

박지성 동점골 동영상 감상  
간만에 후련하게 한건 했네요 근데 맨유는 져서 16강 진출 실패네요 ㅠㅠ
 

 

더 많은 자료를 원하시면 피디팝 천사클럽이나 파일공유 게시판 이미지로 오세요...^^
 
피디팝 무료다운로드 중복쿠폰 100,000패킷으로 무료로 다운 받으세요..^^

 0019-3232-6699-4589
 0019-4463-5677-6321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