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2013.01.03 23:05

헨리스 크라임 (Henry's Crime 2010), 키아누 리브스, 베라 파미가, 제임스 칸, 커리 그레이엄, 아드리안 마티네즈

 


헨리스 크라임 (Henry's Crime 2010)   
 
로맨스/멜로, 범죄, 코미디  미국  108 분  개봉 2013-01-24   제작/배급㈜팝 파트너스(배급), ㈜조이앤컨텐츠그룹(수입)

감독  말콤 벤빌

출연  키아누 리브스 (헨리 역), 베라 파미가 (줄리 역), 제임스 칸 (맥스 역), 커리 그레이엄 (사이먼 역), 아드리안 마티네즈 (에디 역)

신개념 은행털이! 선감옥 후범죄?!

고속도로 톨게이트에서 야간 매표원으로 일하는 헨리(키아누 리브스)는 야망도, 꿈도, 아내와의 애정마저도 보이지 않는 무기력한 남자다. 내세울 건 착한 성품 밖에 없는 그는 해명할 의지도 없이 은행 강도라는 억울한 누명으로 감옥살이까지 하게 된다. 출소 후에도 그를 반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아내는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져 아이까지 임신한 상태. 홀로 거리를 헤매던 헨리는 문득 허무맹랑한 생각을 떠올린다. 이미 죄값도 치렀으니 진짜 은행을 털어보자는 것!

교도소 생활을 함께한 전설적인 사기꾼 맥스(제임스 칸)를 합류시켜 은행털이 작전에 들어간 헨리. 은행과 땅굴이 이어지는 소극장으로 잠입을 시도하던 헨리는 헐리웃을 꿈꾸는 무명 여배우 줄리(베라 파미가)와 점차 가까워지고, 의외의 재능으로 연극 무대까지 서게 되는데! 과연 그의 은행털이는 성공할 수 있을까?

헨리스 크라임 (Henry's Crime)은 안톤 체홉(Anton Pavlovich Chekhov)의 희곡 벚꽃동산((Vishnyovyi sad)을 모티브로 삼아 한 남자의 일상탈출과 사랑을 약간의 유머와 건조한 시선으로 옮긴 범죄드라마입니다.

영화정보 > 개봉예정영화 > 헨리스 크라임

 

           헨리스 크라임 바로보기는 피디팝 중복쿠폰으로 무료감상하세요

                              피디팝 중복쿠폰 받기 클릭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껀짱 껀짱